Re: 데비안 설치 프로그램 매뉴얼 번역

2005-04-18 (월), 14:06 +0900, Sunjae Park 쓰시길:
> "partitioning.po: 번역된 메시지 0개, 번역되지 않은 메시지 135개."
> 아직 비어있나보네요. 제가 해봐도 될까요?

지금 얼마나 진행되셨나요?

끝마치실 시간이 부족하시다면 제가 맡아서 하지요..  혹 조금이라도 진행되
셨다면 그것만이라도 올려 주세요.

--
Changwoo Ryu <cwryu@debi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