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매뉴얼 번역 진행 상황

2005-05-05 (목), 20:05 +0900, Seokmoon Jang 쓰시길:
> 다른 일을 하면서 진행하느라 진행이 좀 느렸습니다.
> 다른 분들 번역 진행하는데 방해가 되지 않았나 싶네요..
> post-install 부분은 약 반정도 진행된 상태입니다.
> 계속 이어서 할수 있도록 해 주셨으면 합니다.
> 며칠전 메뉴얼 빌드 로그를 보니 using-d-i에서 빌드가 실패한 것으로 나오던데 이 부분도 수정을 해서 올바르게 될 수
> 있도록 하는게 좋겠습니다.

일단 번역을 한 다음에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post-install은 그렇게 많은 양이 아니니 가까운 시일내에 번역하실 것 아니
면 제가 마무리지었으면 하네요... 번역하신 administrivia.po 파일도 짧은
메세지만 번역되어 있으니 이것 먼저 마무리하시고 리뷰하는 걸 도와주세
요.

using-d-i는 이미 수정했습니다.

--
Changwoo Ryu <cwryu@debi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