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commit권한 보유자를 추가하는 것이 어떨까요?

2005-07-02 (토), 22:49 +0900, Changwoo Ryu 쓰시길:

> 커밋 권한은 우리끼리 논의한다고 생기는 게 아니라.  커밋 권한을 원하시는
> 분이 직접 alioth.debian.org에 가입하고 d-i 프로젝트 관리자에게 직접 메일
> 로 연락해서 커밋 권한을 얻어야 합니다.  물론 무슨 일을 했고 할거다라고
> 메일로 쓰셔야 하구요...  저를 참조해서 메일을 보내시거나 하시면 제가 IRC
> 나 메일로 빨리 만들어 달라고 재촉해 드리겠습니다.

관리자중에서 Christian Perrier가 L10N 담당이니까 그 사람한테 보내면 될
겁니다...

--
Changwoo Ryu <cwryu@debi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