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debian linux

이 메일을 받는 사람이 한국어를 할줄 아시는 분이 었으면 좋겠군요
제가 물어 볼것은 데비안 리눅스 씨디 세트를 구입하고 싶다는것입니다.
구입이 가능한 한국어 사이트를 가르쳐 주시면 좋겠군요.
구입이 가능한 한국어 사이트가 없다면 직접 거래는 안 됩니까?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