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How to Debian License

On Wed, Aug 25, 2010 at 03:28:31PM +0900, 김기찬 wrote:
> 한국어 ( Korean )
> 안녕하세요.
> 한국에서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학생입니다.
> 2009년에 Debian을 접하게 되었는데 Radhat 계열보다 쉬운 운용에 감탄하며 사용중이었습니다.
> 하지만 시중에는 Debian에 관한 책이 없어서 공부하는데 힘들었습니다.
> 그래서 제 후배들과 Debian을 공부하려는 리눅스유저를 위하여 책을 쓰려고 합니다.
>
> Debian Linux를 영리목적으로 사용하려면 라이센스를 구매해야합니까?

Hi 기찬,

If I understood correctly, you think it is difficult to "study" Debian
because there are no books about it (in Korean, I guess). So you want to
write a book about Debian with your mates.

As other people have already said, you don't need to "purchase" a
license.

안녕하세요 기찬,

한국어를 잘 못 해요. 미안해요.
한국어로 Debian의 책이 없어요, 그래서 책을 쓰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