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데비안 드비앙 Code of Conduct

예전에는 드비앙이라고 잘못 부르는 사람이 꽤 있었고 데비안이 왜 데비안인가 설명하느라 아주 피곤한 일이었습니다. 하도 오랜만에
봐서 좀 비꼬아 봤습니다.

항상 세벌님은 본인이 말하기 불편한 얘기는 언급하지 않고, 일부분만 인용해서 본인 주장을 하는데 이번에도 그러네요. 제가
말하고자 하는 핵심 내용은 그 한 줄이 아니니, 이 내용을 해명해 보시죠? 인용해 드리겠습니다.

> 이번에도 세벌님은 메일만 보내면 될 것을 일부러 l10n-korean 메일링에 참조를 했어요. 어떤 관계이신지 모르겠지만 귀
> 회사는 세벌님의 본인 나름의 자랑거리로 이용되신 겁니다.

> 공무원 직책을 걸고 이렇게 컨설턴트 등재를 말하고 있다면 (이번에도 공공 메일 주소로 보냈죠) 몹시 부적절해 보이는군요.
> 세벌님은 이런 어처구니없는 행위를 중지하세요.

데비안 행동강령이 문제가 아니라, 세벌님의 공무원 행동강령 위반 아닌가요? 왜 세벌님이 공무 중 알게 된, 데비안 이름도
제대로 모르는 업체를 대상으로 데비안 컨설턴트 등재를 부추기고, 업무 시간에 공공메일 주소로 consultants@d.o에
업체 정보 메일을 보낸거죠?

이번에도 언제나처럼 대충 넘어가려고 하실 거고, 실제 압박이 필요하신 모양인데 이번엔 제가 민원을 보내 보겠습니다.

2023년 5월 5일 (금) 오전 10:21,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