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하빈다 오타

2022년 7월 31일 (일) 오후 1:45,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

> https://www.debian.org/releases/stable/amd64/ch06s04.ko.html
> 명백한 오타인데, 세벌이 지적한 거라 안 고치고 그대로 두겠다는 뜻인지요?
> 오타 발견하고 알려드린 게 남에게 피해주는 일이라고는 생각 안 합니다.

오타를 고치든 말든 세벌님이 상관할 일이 아니죠. 저는 제가 책임지는 범위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일을 하고 있는 것이고, 세벌님의 참여는 전혀 효과적인 방법이
아니기에 배제하는 것입니다.

지난 번에는 뜬금없이 문장 스타일을 바꾸는 MR을 올리시던데 (그것도 일부만),
제가 그런 걸 다 리뷰하느니 세벌님을 배제하는 게 낫겠다고 판단한 겁니다.

제 판단은 바뀌지 않을테니 다시 d-i 번역을 건드리진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