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pcharley 님은 누구신가요?

2021년 9월 17일 (금) 오전 6:24,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

> https://ddtp.debian.org/ddtss/index.cgi/ko
> 에 자주 나타나는
> pcharley 님은 누구신가요?
> 한국 사람인 것 같기도 하고, 외국인이지만 한국어를 할 줄 아는 사람 같기도 하고, 영어를 한국어로 자동 번역해주는 로봇 같기도 하고...

아래 글이 힌트가 되겠네요. 꾸준히 데비안에 기여하는 분...
http://pcharley.egloos.com/2393374
http://pcharley.egloos.com/3505422

오래 전에 시작하셨는데 꾸준히 하시고 계시네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