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make fail when make refcard-ko-a4.pdf

2020년 5월 23일 (토) 오후 3:30,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

> 한글 관련 설정 건드려야 되는 거 같아서 debian-L10n-korean에도 메일 드립니다.
> 저만 안 되는 건지? 다른 분도 안 되는 건지? 어떻게 해결해야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도와주셔요.

이런 건 물어본다고 누가 알만한 "한글 설정"이 아니라 특정 패키지의 빌드 이슈지만,

> refcard-ko.dbk.tex:27: Unknown option `hangul' for package `kotex'.
> refcard-ko.dbk.tex:27: leading text: \setCJKmainfont

에러가 눈에 익는게 installation-guide에서 제가 업데이트했던 스타일시트 부분을 복붙한 것 같네요.
texlive-lang-korean fonts-noto-cjk 설치하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