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manual 번역 뭐라고 하면 좋을까요?

sebul <sebuls@gmail.com> writes:

> manual을 우리말로 한다면 설명서. 그런데 매뉴얼 이라고도 많이 쓰네요.
> manual을 설명서라고 하는 게 좋을까요? 매뉴얼이라고 하는 게 좋을까요?
> 아니면 또 다른 번역이 있을까요?

전체적인 맥락에서 다른분들이 이해를 못할정도의 번역만 아니라면
전 괘의치 않아요~ 그냥 개인 의견이었어요~ 감사합니다_^))//

황병희 드림

--
Still i'm waiting for Debian 11 -- ^Bullsey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