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번역 예약, CD/f_a_q/index.wml

고맙습니다. 제가 시작만  하고  손놓고 있던 걸 번역하시고 계시는군요.
양이  꽤  많은데 성공하시길 바래요. 다른 사람이 번역하고 있진 없을 거 같네요.
메일 제목이  좀  특이하다 했더니  bot 이 막아서  그런 거였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