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How can set my commit log's timezone?

2020년 5월 6일 (수) 오전 8:02,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

> 데비안L10n한국에 물어보면 딴 데 알아보라하시고, debian www 에 물어보면 답을 하시네요.
>
> 살사 웹 인터페이스가 타임존을 고려하지 않으니 나에게 '그거 쓰지 마쇼'라고 하는 대신, debian www에 '웹에서도 타임존을 고려하도록 살사 인터페이스를 고쳐'달라고 얘기 하시는 건 어떨지요?

또 뭔가 불만이 많으신 것 같네요. 저는 세벌님이 보나마나 데비안 컴퓨터에서 타임존 설정을 제대로 안 했을 거라고 생각했고,
설마 salsa에서 edit 버튼을 누를 줄은 상상도 못했죠. debian-www에서는 밝히시더군요. 데비안 웹페이지에 번역
프로세스로 git 커맨드를 쓰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는데, 정해지지 않은 방법을 사용한 건 세벌님입니다. 이건 사용하지 않는 게
맞는 거에요.

왜 이렇게 세벌님의 커밋에 문제가 많았었는지 또 한 가지 이유를 알게 되네요. 아마 업무 시간에 건드리시려고 그러시는 게
아닐까 싶은데, 업무시간에 이렇게 살사에 접근하시는 거나 업무용 공공 메일로 메일 보내는 거나 나중에 민원이라도 오면 세벌님
제대로 트집 잡힐 수 있으니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세벌님은 살사를 누가 만들고 누가 운영하는지도 모르는 건가요 아니면 알면서도 그러는 건가요? 그걸 왜 debian-www에
요청합니까? 블랙컨수머도 아니고 세벌님은 뭔가 불만이 있을 때마다 무턱대고 아무데나 물어보는 게 버릇이신 것 같은데,
gitlab-ee에서도 안 되는 기능을 살사팀도 아니고 debian-www에 붙잡고 물어본다고 고쳐진다고 생각해요?
gitlab에는 이 기능을 끌 방법도 없습니다. debian-www에 올린 답변에는 쓰지 않은 이 기능의 문제점 중의 하나죠.
막을 수가 없으니 계속 사용하려고 시도하실 것 같은데, 세벌님을 보고 있는 눈이 있다는 걸 생각하고 행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