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webwml에서 KLDP를 삭제한 편집에 대해 되돌립니다

> 엉뚱한 소리를 하고 계신데요. 사이트 연결 상태를 실시간으로 반영하는 게 아니라는 겁니다. 며칠 연결 안 된다고 삭제부터
> 했다가 연결되면 다시 돌려놓는 게 아니라, 몇달이 연결 안 되더라도 연결이 계속 안 될 게 분명하다고 확인이 되면 삭제해야
> 되는 거에요.

하지 말라고 분명히 말씀드렸음에도 또 다시 편집하셨는데요. 제가 다시 되돌릴 것이고, 이 문제는 debian-www에도 공론화될 것입니다.

KLDP 문제가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기술적인 문제인데 당장 연결 안 된다고 삭제하겠다고 하는 비상식적인 편집은 누구도 공감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