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번역 예약, CD/f_a_q/index.wml

Seunghun Han <kkamagui@gmail.com> writes:

> 감사합니다. 그리고 먹고 사는 문제가 가장 우선이라는 말씀에 저도 깊이 공감합니다.
>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데,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
> 감사합니다.
>
> 한승훈 드림.

오 승훈님! DM 되신거 늦게서야 알게되었네요,,,
정말정말^^^축하드립니다🍺🍺🍺 (U+1F37A)

승훈님도 코로나 조심하시어요~^^^

황병희 드림

--
Still i'm waiting for Debian 11 -- ^Bullsey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