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dstable 번역?

안녕하세요.
kkamagui 님 나타나면서 데비안 웹 한국어 번역이 활발히 되어가고 있네요.
하나 궁금한 게 있어요.
영어 원문에 old stable 아니고 oldstable 이라고 붙여썼길래 저도 붙여서 옛안정 이라고 번역했던 건데요.
kkamagui 님은 이전 안정 으로 번역하셨더군요.
kkamagui 님이 하신 것처럼 앞으로는 이전 안정 으로 갈까요?
제가 전에 하던 것 처럼 옛안정으로 갈까요?
아니면 또 다른 의견이 있으신가요?
--
https://sebuls.blogspo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