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weblint and/or tidy ?

감사합니다, 세벌님.

제가 조금 전에 소스코드를 살펴보고, 보내주신 문서도 살펴봤습니다.
실제 오류 메시지는 WDG HTML Validator에서 출력해주는 것이었는데, Jessie까지만 패키지가 존재했습니다.

다행히도 https://www.htmlhelp.com/tools/validator/upload.html.en 에서 온라인으로
페이지를 검증해주고 있어서,
wml 파일을 html로 변환하고 직접 위의 주소로 넣어 검증을 진행했습니다.

wml을 html로 생성하는 건 korean/ 디렉토리 아래에 제가 번역한 곳에서 make를 입력하니 html 파일이 생성되었습니다.
단, sudo apt install build-essential libgd-perl 로 빌드에 필요한 패키지를 설치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제 실수가 조금 줄어들겠군요. ^^;;;
보내주신 사이트도 현재 번역을 진행중에 있고, 다른 페이지는 번역이 끝나 제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승훈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