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데비안 한국어 페이지에 네이버 카페 넣으면 git 권한 남용?

2020년 3월 19일 (목) 오전 5:06,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

> 데비안 한국어 페이지에 네이버 카페 링크 넣은 게 git 권한 남용인가요? 아직도 모르겠네요.
> 그 카페 cafe.naver.com/debian9 가 데비안 관련 없는 것도 아닌데...

일부러 이러시는지 아니면 전반적으로 제가 쓴 내용을 안 읽어보시는지 모르겠는데,
반복하진 않겠으니 일주일전 아카이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