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kakaotalk for Debian ?

2020년 3월 13일 (금) 12:36,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
데비안에 특별한 게 있는지 없는지 몰라서 물어본 겁니다.

이 리스트는 데비안이랑 관계있는 글을 쓰는 곳이지 관계있는지 궁금하다고 쓰는 곳이 아니거든요.

debian-www 리스트에 chkconfig 물어본 건 chkconfig가 데비안 웹과 관계있는지 궁금해서 쓰셨나요? 핑계를 핑계처럼 대셔야죠

답을 참 까칠하게 하시네요.

2020년 3월 13일 (금) 10:19, Changwoo Ryu <cwryu@debian.org>님이 작성:
리스트 성격에 맞는 글을 쓰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wine에서 돌리는 게 데비안이라서 특별한 게 유난히 있고 데비안 패키지에서 특별히 지원해 줘야 하는 게 있다면
모르겠는데 그게 뭔지를 쓰시든가.

2020년 3월 13일 (금) 오전 7:38,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