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bian web page coordinators and consultants

 https://www.debian.org/international/Korean

한국어 페이지 들어가보니

코디네이터가...개인이 아니고, 메일링 리스트네요.

현재 실제적으로 데비안 웹 페이지 번역에 참여하는 우리나라 사람은 거의 없는 거 같아요.

옛날에는 좀 더 계셨던 거 같은데...

데비안 컨설턴트가 세계적으로 많은데 우리나라에는 1도 없고...

관심 있는 분들이 많이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세벌사랑 http://sebul.sarang.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