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서울서체를 데비안에 넣으려면?

서울시에 안 물어봤겠습니까? 그냥 서울시의 저작권 문제가 걸림돌이고 메일링에서 말할 거리가 없어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민원을
넣어 주세요. 많이 들어가면 엉뚱한 답변만 하는 민원 담당자가 달라질지도 모르죠.

글꼴패키징 대단한 거 없으니까 그것도 특별히 말할 필요가 없는 얘기고요.

2019년 4월 7일 (일) 오후 11:45,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