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메일링 리스트 행동 강령

안녕하세요!!!

In Article <[🔎] CAEe2ifVuPit=y5KScOLx0Yg8HmKwgr5_pczBobMC8dE-emm3ig@mail.gmail.com>,
 Changwoo Ryu <cwryu-8fiUuRrzOP0dnm+yROfE0A@public.gmane.org> writes:

> 안녕하세요. 리스트 이용자 모든 분들께 잠시 이 메일링 리스트의 정책과 관련된
> 말씀을 드립니다.
>
> 모르시는 분이 많으시겠지만, 이 메일링 리스트는 데비안에서 제공해 주는 서비스로
> 원활한 운영을 위해 지킬 행동 강령(code of conduct)이 있습니다.

> 그 중에서도 가장 첫 항목을 잘 생각해서 메일을 써 주세요.
>
>     Non-constructive or off-topic messages, along with other abuses,
> are not welcome.

> [...]

오프에서 한번도 뵙지 못했지만 데비안을 위해 늘 헌신해주시는 류창우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오프토픽 내용의 메시지를 가끔 보냈어요 이점
죄송합니다.

좀더 건설적인 내용, 특히 번역 부분에서 데비안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애를
써보겠습니다. 현실에서의 일과 거리가 좀 있어서 조율하기가 조금 힘들지만
노력해보겠씁니다;;

모두 연말 잘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 울진에서 황병희 드림

--
^고맙습니다 _救濟蒼生_ 감사합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