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패키지는 수동설치로 지정합니다

2015년 12월 12일 오전 12:42, Hyeongwan Seo <westporch@gmail.com>님이 작성:
> 수정한 ko 파일은 apt 패키지 메인테이너에게 보내시면 됩니다.
> 이 링크를 방문하시면 apt 패키지의 메인테이너는 deity@lists.debian.org라고 적혀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확인해보시고 문제가 있으면 다시 메일을 보내주세요.
> 상현님께서 ko 파일을 수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o 파일 수정해서 메일로 보냈습니다.
https://lists.debian.org/deity/2015/12/msg00108.html

--
Seo Sanghy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