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usertag 정의

2015년 5월 20일 오후 10:15, Yongmin Hong <revi@fastlizard4.org>님이 작성:
> default에 s를 붙일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취향 차이일 것 같긴 하네요.)
>
> ps. usertag를 쓰면 BTS 인터페이스에서는 기본으로 안 보이는 게 맞나요?

버그 목록에 나오는 상태나 각 버그 페이지의 tag 목록에는 global tag만 보이고 usertag는 안 보이는데요.
그렇다고 아무도 알 수 없게 숨겨지는 건 아닙니다. 메일이나 커맨드 로그는 다 볼 수 있고 udd.debian.org 에
usertag 목록으로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