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새로운 관리자 안내서 번역하실 분? [Fwd: maint-guide: ready for translation update]

`2011년 4월 25일 오후 3:08, Yooseong Yang <yooseong@gmail.com>님의 말:

> 예전 문서는 삭제하기 보다 과거버전, 현재 버전 형태로 나갔으면 합니다. 구버전이
> 혼란을 준다면 덧붙이는 말에 현재상황과 맞지 않다고 명기하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버전 그대로 유지는 못 합니다. 원본 형식이 docbook xml로 바뀌면서 패키지
빌드도 바뀌어서 debiandoc-sgml 형식의 한국어 번역은 더 이상 빌드할 수 없습니다.

지금 버전 유지를 원하시는 분이 있으면 포맷 변환해서 빌드할 수 있게라도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