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quest to Join Project Debian web pages

답장을 그냥 reply로만 보내신 것 같네요. 메일링 리스트로 다시 보냅니다.

2010/10/1 A Lam Kim <alkim78@gmail.com>:
> 안녕하세요...창우님..
>
> webwml을 anonymous로 cvs에서 checkout 했더니, encoding이 euc-kr이 아니고
> iso-8859-1로 되어 있던데 혹시 제가 소스를 잘못 받은 건지요?
>
> ~/webwml/korean/intro$> file -i index.wml
> index.wml: text/x-c charset=iso-8859-1

그 파일을 보시면 알 수 있지 않을까요? file로 자동 디텍트한 인코딩이 진짜 인코딩이라는 법은 없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