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ttf-junicode 설명 수정 제안

제목에 "get ttf-junicode ko"라고 쓰면 그 번역문을 받아서 다시 고쳐서 제
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작업중인 상태가 아니라면...)

그새 원문이 좀 바뀌어서 그대로 간단히 이것만 바꿀 수는 없겠네요.

2008-01-24 (목), 17:38 +0900, "趙大源 [Daewon.Cho]" 쓰시길:
> 이 꾸러미도 제가 번역한거네요...
> 제안하신 번역이 더 매끄러운듯 합니다.
>
> Kyungjun Lee 쓴 글:

 <180 ޶ !  - źź ! ο !  ּҡ  ϼ.

--
Changwoo Ryu <cwryu@debi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