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질문] DDTP에서 description 부분 줄바꿈

2006-12-11 (월), 19:53 +0900, Wooyoung Cho 쓰시길:
> DDTP 하고있는데 description이 길 때 적당한 길이에서 줄바꿈은 해야하는
> 지 궁금합니다.
> 아래 링크에 제가 작업한게 올라가있는데 줄바꿈을 하지 않은게 문제가 생
> 길까요?
>
> http://ddtp.debian.net/ddt.cgi?desc_id=30395&language=ko

80컬럼 넘어가지 않도록 맞춰서 줄바꿔 쓰셔야 합니다.

줄이 긴 것도 dpkg/apt/synaptic 따위에서 다음줄 에 이어져 나오긴 하는데,
또 나름대로 원래 있던 줄바꿈은 그대로 나오기 때문에 (어쩔 수 없죠..  문
장으로만 썼으면 상관없는데 그렇지 않은 설명도 많으니..) 기준이 되는 80컬
럼으로 맞추는 게 좋습니다.

--
--
Changwoo Ryu <cwryu@debi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