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it권한 보유자를 추가하는 것이 어떨까요?

현재 많은 분이 데비안 인스톨러 메뉴얼을 번역에 참여하시고 거의 모든 부분이 번역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창우님 혼자서 커밋을 하고 있다보니 창우님이 바쁘신 경우에는 수정사항이 한참 후에 이루어지는 일이 있습니다.
이번 boot-new.po건도 처음에 boot-new.po의 번역본이 리스트에 올라왔을때 이미 번역된 부분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 확인되었고 창우님이 수정해서 커밋했다는 메일이 리스트에 올라왔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SVN서버를 확인했을때 그 내용이 없었으며 추측컨데 그 동안 창우님이 꽤 바쁘셨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커밋 권한을 보유한 사람을 2~3명을 늘려서 시간이 가능한 사람이 커밋을 하도록 정책을 수정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분의 의견은 어떤지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