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매뉴얼 번역 상황

2005-05-30 (월), 23:00 +0900, Kwangwoo Lee 쓰시길:
> boot-new.po  번역 했습니다.
> 제가 직장을 옮기느라고, 좀 버벅 댔습니다.
> 죄송합니다~ ^^;

아뇨.  잘 하셨네요.  태그 이름에서 오타가 난 부분만 고쳐 커밋했습니다.

> boot-new.po 앞 부분의 매킨토쉬 부분은 제가 사용을 안해봐서
> 번역 내용이 맞는 지 확인이 필요하구요.
> 매끄럽지 못한 부분은 이번 주에 다시 검토해 보겠습니다.

올드맥이든 파워맥이든 매킨토시 관련 부분은 한글판을 사용한 적도 없고 해
서 이름같은 건 거의 원문 그대로 번역했는데..  이건 사용했던 사람이나 사
용하는 사람의 피드백이 있어야 할 것 같은데요.

--
Changwoo Ryu <cwryu@debi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