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트에 업로드가 잘 안되네요..

그 사이에 수정된 PO파일이 많이 생겼기에 파일을 수정해서 올리려는데 계속 리스트에 올라가지 않네요..

이번엔 파일을 첨부하는대신 웹 주소를 올려봅니다.
http://drssay.com/debian/file.tgz
이 파일을 생성한 게 약 2일 전이니 그 사이에 수정이 있다면 반영이 안 된 상태입니다.

To. 창우님.
alioth.debian.org에서 알려주신 분의 이멜주소(bu**@debian.org)를 찾아서 보내봤는데 아직 어떠한
연락이 없네요.. 제 alioth의 guest ID는 drssay-guest입니다. 부탁 드리겠습니다.

GPG 공개키 FingerPrint:
EF52 4CD7 6181 78E7 115E  A2E6 2F68 4C73 8A7D 4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