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D-I Manual] Build log for ko (05 Jul 2005) - ERRORS DURING BUILD

저는 지금 쓰고 있는 메일로 가입을 했었는데 광우님과 같은 현상이 있어서 다른 멜 주소로 가입해서 했더니 그때는 되더군요.
10일인가 지나면 활성화가 안된 계정은 삭제가 된다고 하길래 그 이후에 다시 해보니까 되어서 그대로 쓰고 있습니다.

05. 7. 7일에 Kwangwoo Lee <kwlee@dynamicroot.org>이(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