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매뉴얼 번역 상황

boot-new.po  번역 했습니다.
제가 직장을 옮기느라고, 좀 버벅 댔습니다.
죄송합니다~ ^^;

boot-new.po 앞 부분의 매킨토쉬 부분은 제가 사용을 안해봐서
번역 내용이 맞는 지 확인이 필요하구요.
매끄럽지 못한 부분은 이번 주에 다시 검토해 보겠습니다.

그럼.. 좋은 한 주 보내세요.

2005-04-23 (토), 13:11 +0900, Kwangwoo Lee 쓰시길:

> 제가 다음 주 주말 경부터 어느 정도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 boot-new.po를 번역 시작하겠습니다.

얼마나 되셨나요?  이제 번역이 안 된 파일은 이 파일 하나만 남았습니다.

시간이 없으시면 일부만 번역되셨더라도 올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