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매뉴얼 번역 상황

2005-05-25 (수), 00:46 +0900, ByungHyun Choi 쓰시길:
> 잠자리에 들기전에 randombit을 읽어 보니
> 제가 포스팅한 것이 아니라 류창우님께서 완전히 새로 번역을 하셨군요.

음 random-bits 이 파일은 리스트에 포스팅한 적이 없으신데요. 그래서 지난
주에 제가 하겠다고 메일을 보냈었구요...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제가 하겠
다고 메일 보냈을 때 말씀하시지 그러셨어요.

--
Changwoo Ryu <cwryu@debi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