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lease Note 번역

2005-05-18 (수), 10:31 +0900, Yooseong Yang 쓰시길:
> 언제까지 해야하는건가요? 저도 요새 Debian Reference를 번역하고 있는데
> 이 릴리즈 노트가
> 우선인 듯 보이네요. 제가 번역하겠습니다. 시간나는 대로 짬짬이 해서 이
> 번달 안으로 번역해서
> 창우님께 드리면 될까요?

빨리빨리 해야죠 :)  아직 릴리스 날짜는 모르지만...  이번달 안이면 될 겁
니다.

말씀드렸지만 어차피 제게 커밋 권한은 없으니 debian-doc@lists.debian.org
로 보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