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í] Çö½ÇÀûÀÎ ¹æ¹ýÀ¸·Î µ·¹ú±â°¡ °¡´ÉÇÏ´Ù¸é.....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고 표기한 광고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정보 통신 인터넷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자인 "박문주"(H.P; 016-473-5677)입니다..

NV21 팀은 정보통신 네트워크 사업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팀으로, 최강의 팀웍을 갖춘

팀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NV21 팀은 12월 출발하여 200여명의 팀웍들과 현재 초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기존 오프라인으로만 진행하는 방식을 탈피하여 과감히 온라인 분야를 도입하였고, 많은 분들이 만족을 하시며 성공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만 진행을 할 경우, 많은 분들이 두려움을 느낍니다.

"나는 아는 사람이 별로 없는데."

"다른 사람에게 말할 자신이 없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해요."

"열심히 해도 수입이 안돼요."

네트워크 마케팅을 오프라인보다는 인터넷으로 중점적으로 뛰는 팀으로 누구나 쉽게 사업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요즘 경기가 안 좋아 수입이 적은 분들, 부업을 원하는 분들, 가정주부 등등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재택근무)

정말로 3개월정도 저희가 가르쳐 드리는대로 열심히 하신다면, 아마 이 사업을 알게 되신걸 감사하게 생각하실 겁니다..

아이템이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고요..

"통신 네트워크마케팅".....     뭔가 부수적으로 다른 일을 찾으신다면 연락주세요.

전화문의가 폭주하여 통화중일때가 많습니다..통화연결이 안돼면 호출번호를 남겨주세요..

정말로 인터넷으로 열심히 노력해서 부~자되고 싶은 분만 연락주세요..

*전화문의가 많기 때문에 미성년자나 단순 호기심에 의한 전화는 절대 하지 마세요..*

*상담신청 ; 박문주(HP: 016-473-5677)

*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50조에 의거한 [광고]
  메일입니다
* e-mail주소는 인터넷상에서 취득하였으며, 주소외 어떠한 개인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 앞으로 수신을 원치않으시면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