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e Prev][Date Next] [Thread Prev][Thread Next] [Date Index] [Thread Index]

[±¤°í] Çâ±âº£°Ô¸¦ µå¸³´Ï´Ù.



Title: ■석씨향방에서 국내최초로 32종의 순수 천연한약재를 환으로 제조하였으며 한국인의 취향 및 정서에 도움이되는 순수천연 향방(향기나는) 건강침구류를 소개 하고져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허락없이 글을올려서죄송합니다. 마음이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  
 특허번호: 제2001-0013914호, 실용신안:제0235637호, 상표등록:제0177790호 


국내최초로 32종의 순수 천연향약재를 800도 온열에서 살균처리하여 부서짐이 없고 습기에 강하며 벌레가 생기지않는 단단한 “환”(알갱이) 으로 제조하여 건강에 도움이되는 향기나는 침구류 를 상품화 하였읍니다.
예로부터 건강향기 침구류라하여 몸에 좋으면서 고유의 향을 24절기에 맞는 재료인 당귀, 천궁, 백작약, 숙지황, 목과, 오매, 원지, 석창포, 독활, 강활, 창출, 형개, 방풍, 길경, 전호, 백지, 진피, 고련근, 갈근, 목단피, 감초, 지각, 양간, 시호 기타 등 32종의 순수 한약재를 갈아 만들어 선조들이 남긴 옛문헌중, 태평어람 / 제민요술 화향방 / 신농본초 / 동의보감 / 향약집성방 / 등에 근거해 요, 방석, 베개 등을 각각 그 기운에 맞는 식물재료를 배합해 환으로 만들어 자연 재료의 식물인 자연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알갱이로 만들어 사용함에 따른 마모 등으로 가루가 발생되지 않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향약재를 환으로 ◆특허기술 적용◆ 

▼환 (알갱이모양,침구류속)  

향방온열보료

 

 

향방온열보료(요1인용,2인용) 는 생명의 기를 보충하고 병독을 흡수하며 향약 성분이 인체에 흡수되어 자연 치유력을 고조시켜 주며, 전신에 은은한 한약 향과 함께 지압효과를 주기 때문에 온 몸 구석구석의 뭉친곳,결린곳을 자연스럽게 풀어주며 피순환 및 기 순환을 원활히 도와줍니다. 기가 허한 노약자, 잔병이 많은 어린이, 온 몸이 이유 없이 아픈 분, 자연 치유력을 높이고 싶은 분이 사용하면 온몸에 생기가 도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병든 세포가싱싱한 세포로,뭉친 병 덩어리를 풀어주며, 난치병의 치유 기간을 단축시켜줍니다. 요2인용 온도조절은 좌우 각각다르게 조절이 되며 수맥을잡아주며 전자파차단 특허기술적용으로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있게 해주며 수면 시간이 짧더라도 충분한 피로 회복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향방베개(향기나는)

 

 

향방베개(향기나는) 는적당한 차가움과 적당한 딱딱함 그리고 통기성과 좋은 베개의 조건으로(적당한차거움(두한족열)적당한딱딱함지압효과) 서늘 한 기운과 압력과 열을 받기 쉬운 복잡한 모세혈관들의 열기를 식혀주고 고혈압, 저혈압, 신경질환, 우울증 등의 다양한 질환에 효과가 있습니다. 향기베개는 아침까지 오래 베어도 베개 온도가 따뜻해지지 않고 시원한 기운이 감돌며 늘 머리를 맑고 상쾌하게 해줍니다. 잔병과 감기에 시달리는 아기의 건강과 시력을 좋게 하고 두뇌를 총명하게 해주며, 어린이,학생이 베면, 기억력,집중력이 좋아져 공부가 잘 되며, 주부 직장인이 베면, 뇌스트레스,두통,불면증,목디스크,우울해소, 비염에 좋으며, 고령자가 베면, 고혈압,중풍관리,치매 예방에 좋습니다. 혈액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와줘 정신을 맑게해 주며, 상시 정상적인 뇌의 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귀가 잘 들리고 눈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향방온열보료(요1인용,2인용)

 

 

향방방석(향기나는) 은 몸에 활력을 샘솟게 하고 정력을 증강시켜주며, 전신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부인병, 성기능 저하, 치질 개선에 좋은 효과가 있으며, 운전자, 수험생 등 오래 앉아 있는 사람에게 대단히 좋습니다. 특히 향방 방석을 차내에 사용하였을 때 약 초의 상쾌한 향기가 차내의 각종 냄새를 없애주고 운전자의 기분을 상쾌하게 하며 졸음을 방지하여 안전운전에 도움이 됩니다. (사무실및차량용방석과 가정용방석으로 규격이 각각 다르게구분되었읍 니다)

 

 

 ●천연향약재의 향은 뇌에 후각(코)을 통해 질병을 다스리며 천연 향약재의 향약성은 장부(소화기관)을 통하지 않고 인체의 모공을 통하여 직접 인체로 들어가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향약은 순수 천연향약이므로 인체나 음식물에 전혀 해가 없으며 공기중에 노출되어 있어 확산 속도가 빠르며, 천연 향약재를 이용하기 때문에 무해 무독하며 장기 사용할 시에는   는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위 제품은 인공 화학물질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순수 천연한약재의 "향"과"약성"이 인체에 흡입 되므로 건강한 삶을 도와 줍니다. 

♠향방온열보료(요1인,2인용)는 전자파 차단회로 내장 - 최첨단 IC 회로 및 프로그램 - 편리하고 간편한 S/W 엄선된 최고급 내/외장재 사용 - 슈퍼 교번자장 - 슈퍼 음전위 - 미려한 디자인-온도과열시 자동 전력차단 -과전류시 전류 휴즈차단 -온도과열 및 오조작시 경보음 발생장치 -탄소 차폐섬유 사용으로 쾌적한 수면 -전자파 차단 특허기술 적용 및 -최고급 향약재를 엄선하여 표면에서 깊숙히 장착하였으며 겉카바는 최고급한실양단보료와 디자인 또한 한국인의 미를 돋보이게 하였으며 세탁도 편리하게 할수있도록하여 편안한 수면과 건강 한 삶을 도와 드릴수 있도록 10년의 연구개발으로 상품화 하였읍니다.

♥ 최고의 사랑과 건강 효도선물

♥성장기어린이,학생,수험생 건강을 위하여

♥ 남편과 부인의 사랑을 위하여

♥다가오는 추석명절의 최고건강 효도선물

 제품 구입, 제품 문의, 대량구매. 딜러문의 등 제품관련하여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정성껏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영업판매본부 : 002 - 557 - 4554 F A X    :    02 - 557 - 4522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61-1 천일B/D 408호 ( 우편번호 : 135-280 )

⊙ 김영민,이광수 : E-mail:  km1321@hanmail.net

http://www.hyangga.com

 



Reply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