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ú¿¹¿ä...^^

김사장님...안녕하세요... 어떻게 전에 해결하신다는 물건은 잘 해결돼셧나여...? 아무튼 잘 해결됐길 바랍니다.. 전에 사장님께서 그렇게 고마워하셔셔 저도 좀 쑥스러웠어여.. 그때 사주신 정장은 지금도 잘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아무튼 전에 땅은..수익률이 최소 500%이상이였으니까요 그것도 2년도 체 안되서 말이죠. 또 사장님이 좋은데 없냐는 말에 그래서 전보다 더 토지를 구해놨습니다. 근데 요즘에 수도권지역 토지를 구해달라는 분들보면 참 답답합니다. 토지 거래 허가 지역 때문에 잘못들어갔다가 묶이게 돼서 손실 입으시면 어쩌실려고 그래서 많은사람들이 지방으로 몰리고 있는 추세인데 제가 확보한 것도 지방입니다. 물건이 많다보니 사장님 혼자서 힘드시면 주위분들에게 추천해주셔도 좋을정도로 확실하고 안정성 있습니다 전보다 기간도 단기이고요. 아무튼 연락주시고요.. 참 제가 보내고 있는 이 메일 주소는 잘 확인을 안하니까 neoakesis@hanmail.net 로 꼭 답멜주세요.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