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류비 30% 절감 획기적인 소식

Title: ■ ■ 자동차 연료 20% 절감제 사용해 보세요 ■ ■
■ ■ 자동차 연료 20% 절감제 사용해 보세요 ■ ■

●●● 지포트 알파 ( Gipot-α) ●●●

최고의 연료 첨가제 !!!

★ 연료절감 5~20% ★ 차량 소음 감소(특히 경유차) ★ 완전 연소 ★ 엔진 출력 증강 ★ 매연 감소 ★

1. (주)진명 트레이딩의 지포트 알파(Gipot-a) 입니다.

2. 휘발유용과 경유용 "연료절감제" 입니다.

3. 무료 회원제입니다.

4. 차량 유류비를 5~20% 정도 절감하는 제품입니다.

5. 매연을 감소시켜주니 일석이조입니다.

6. 차로 많이 뛰는 영업하시는분들, 버스회사 사장님들 연료를 절감해주니 매출이 증가됩니다.

7. 정회원(5만원 구매 이상자)이 되시면 회원 가입시키면서 수당도 받을수 있습니다.

8. 무료 회원가입후 써보시고 정식 회원이 되어도 늦지 않습니다.

9. 자동차, 선박, 중기 등 기름을 사용하는 모든곳에 사용 가능합니다.

** 제품 가격

1) 휘발유용 1통(100ml x 5개) : 10,000원

2) 경유용 1통(100ml x 5개) : 7,500원

※ 5만원 패키지 구매이후부터 재구매시 10%할인 혜택.

** 사용방법

1) 연료 주입구에 투입

2) 휘발유/경유 50L 주입시 100ml 1개 사용

** 구입 방법

1) 0505-755-5600 로 전화 혹은 e-mail:
saveoil@hanmail.net

2)
http://www.jjm.co.kr 에 무료 회원 가입 (소개자 ID : save5 )

3) 홍보용 다음 카페 운영
http://cafe.daum.net/saveoil

*********5만원이면 대리점을 하실수 있습니다. ************

정회원(5만원 이상 구매자)이 되시면 개인 특약점이 될 수 있습니다.

5만원에 나의 대리점이 생긴다...! 괜찮지 않습니까?

연료 절약하고 환경도 보호하고 사업도하고...일석삼조입니다..

직장인, 주부, 알바, 학생..누구든지 가능합니다.. (다단계 판매가 아닙니다....)

********** 사용후기 **********
<<
http://www.jjm.co.kr/board/list.php?table=bbs_used >>

예1.> 보일러가 변해가고 있어요 - 이*민 -

저는 경북 경주에서 살고 있습니다.
저희 집 보일러는 연식이 91년식인데 소음이 굉장이 커서
한번씩 깜짝깜짝 놀랬습니다. 하루일과를 마치고 집에 들어와서
보일러를 작동시키면 꾸~쿵~ 하며 굉음 소리와 함께 작동이 되었는데
지포트-알파를 첨가 후 하루지난 뒤부터 보일러를 작동시켜보니
소음은 조용해 졌는데 매연이 매우 많이 나왔습니다.
경주 사무실에 화난 음성으로 문의를 했더니 지사장님께서
참 자상하시게 상담을 해 주셨습니다. (그 동안 엔진에서 연통출구까지
매연이 가득 쌓였던 것이 대 청소 중 이라고…)
이틀 후 다시 확인 해보니 지사장 말씀 데로 였습니다.
내일은 얼마만큼 변화가 올지 무척 기대됩니다.
확실이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열심히 사용해보고 확신이 써면
주위에 홍보 많이 하겠습니다.

예.2> 논산 창원 출근길   -
환경을 사랑하는이 -

환경을 사랑하는 진명회원입니다.
지포트가 없으면 운전을 못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평상시 사업차 논산에서 창원까지 자주 왕복을 하였습니다.
논산 - 창원까지 정확히 기름값 20,000원 투자합니다.
그런데 우연히 미생물이한 제품을 전달받고서 반신반의 사용을 하였더니
허 ~ 참 논산 - 창원 논스톱 기름값 12,000원이 더가더만요
무려 8,000원이 절약되었습니다.
놀랠 노자가 이때 필요한것갔습니다.
불과 15일 되었지요
이제는 확실한 진명의 회원이 되었습니다.
소개할랍니다.
그것도 기름한방울 나지않는 우리나라 차를 운전하는 사람은 무조건 쓰게 할랍니다.
지포트 대단 엄청 그자체입니다.
전국에 차량을 운전하시는분 무조건 쓰십시오

예.3> 지포트 정말 대단하다.! - 주원우 -

제가 지포트를 접한건 불과 일주일 전입니다.
처음에 제품효력에 대해 설명들었을땐 반신반의 하였는데..
엊그저께 사업차 대구가는일이 있어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정말 놀라운 결과였습니다.
부산서출발 기름가득 넣고 대구도착하여 기름투입하니 17.6L 가 들어갔다.
이때 지포트를 투입하고 볼일보고 부산내려와서 기름 넣으니 12.6L가 들어 갔다.
달린거리도 갈때보다 7km 더달렸는데 연료절감이 5L(약28%이상 절감)라니 정말 놀라웠다.
운전자도 오면서 차소리가 조용하고 엑셀을 조금만 밟아도 차가 잘나간다고 극찬을 했다.
차량은 카니발(스틱)이었으며 탑승 인원은 총 7명 이었다..
자신있게 권합니다
지포트를 꼭 사용해보세요..
에너지 절약도하고 돈도벌고 정말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