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Why replacement character occur ?

2021년 1월 28일 (목) 오후 11:52, Changwoo Ryu <cwryu@debian.org>님이 작성:

> 2021년 1월 28일 (목) 오후 11:40, sebul <sebuls@gmail.com>님이 작성:

> 리빌드가 안 된 거겠죠.
>
> 어쨌든 이런 식의 의미 없이 커밋 로그만 늘리는 편집은 멈추시기 바랍니다.

멈추라고 분명히 말을 했는데 세벌님은 오늘 아침에 말도 안 하고 또다시 똑같은 식의 푸시를 하셨습니다.

왜 그게 의미가 없나 지금 빌드된 결과를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