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eewa@lycos.co 제발 닫지말고..장난삼아서라도 한번 봐주세요.. 사기라고 생각마시고..그냥 읽어만봐주시고..결정하세요.. 호기심도 안생기나요?! 저도이제 시작하는 20살의학생이라.. 별말씀은 못드리고...그냥 봐주세요.. (술한잔 덜먹고..혹시 아나요? 진짜 억대를 벌지...) ♣♣♣ 시선 집중해 주세요 ♣♣♣ 4만원으로 5억을 벌수 있습니다....... 먼저 무례하게 이렇게 글을 올린것에 대해 사과 드립니다. 이런 정보를 혼자 알기에는 너무도 아쉬워서요. 인생에 3번오는 행운중 한번이길 기원하며..... 이글을 띄웁니다. 여러분..... 지금부터 모두 긴장하고 이글을 읽어 보세요. 몇달저 저는 우연히 돈버는 법을 알게 됐습니다. 이건 정말 거짓말이 아니더군요. 저도 처음엔 "뭐야. ~ 거짓말 하지마 ~" 라고만 생각했었는데...... 거짓말이 아니더군요...... 몇일 전 제 친구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승용차와 아파트 한채를 구입했다고 말이예요. 전 그말을 듣는 순간 전혀 믿지 못할 터무니 없는 소리로만 여겼었습니다. 헌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친구는 통장을 보여주며 1달만에 "5억을 벌수 있다"라는 글을 보곤, 그대로 실행한 결과 무려 5억 5천만원 정도의 돈이 통장 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지금 이글을 읽으시면서 대부분 사람들은 믿지못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건 다른 돈버는 방법중에서 제일 손쉽게 할수 있으며, 여러가지 복잡한 방법이 아닌 너무나 사 실적인 일이였습니다. 여러분 저도 시작한지 2주나 됐습니다. 통장에는 ....... 믿지 못하시겠지만, 무려 7천만원 가까이 들어왔습니다. 이건 진짜 사실입니다. 자~~~~ 이제 저와 함께 5억, 아니 맘만 먹으면 그 이상도 벌수 있는 이런 행 운을 이제 실천에 옮겨 보자구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시작하게 된 배경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는 우연히 5개월전에 이런 종류의 글을 보았습니다. 저는 처음에 비웃었습니다. 그것이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제 친구 한명이 해보겟다더군요. 3개월후엔 그 친구가 제게 왔습니 다. 그가 받은 돈은 총 5억 여원..... 한마디로 정말 크나큰 충격이기도 했고, 너무나 신기했습니다. 참고로 친구 의 직업은 변호사였습니다. 그후 친구는 변호사를 그만두었고 쉬어쉬엄 놀면서 3000통을 더 보냈더니 3개 월후 총 16억 5천만원을 벌었습니다. 도저히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 결과가 실감이 나지 않아서 유명한 명사(친 구가 변호사라 하는 명사분이 몇분계시더군요)를 찾았습니다. 이 사업에 대한 상의를 한 결과 이런 종류의 편지가 인터넷을 통해 많지만, 이 편지의 특징은 다른 편지 들의 6명 리스타가 아닌 4명의 리스트를 만든것이 이 편지의 특징이자 효과라고 하더군요. 그만큼 빠르게 돈을 벌수 있다는 거죠..... 솔직히 반신반의 하시죠? 여러 말씀 안드리겠습니다. 그러나 4만원 투자로 5억이면 해볼만하잖아요. 어차피 인생은 도전이잖아요 그럼 당신도 용기를 내서 도전해 보시길 바랄께요. 꼭 믿고 도전해 보세요! ------------------------------------------------- 2.실행 방범 설명(반드시 순서대로 정확히 하세요. 일종의 계약이니까요) ------------------------------------------------ 먼저 아래 있는 메일링 리스트 4인의 명단을 보시고 거기적힌 은행계좌로 10,000원씩 각각 4명에게 돈을 입금하세요. (텔레뱅킹이나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겠죠..) ★ 실행1. 중요한 것은 4명의 리스트에 각각10,000원 을 꼭 보내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만 우리는 합법적인 금융조직이 되는 것입니다.← 2.정말 중요한 작업이 남았습니다. 이 작업이 병 행되지 않는다면 무의미합니다. 다른 사람들에 게 이 편지처럼 광고용 편지를 띄우는 일이 바로 그것입니다. (홍보를 하는 일이지요) 그러나 걱정 하지 마십시요. 생각보단 간단한 일이니까요.... 대략 1,500통 정도를 보내야만 원하시는 금액을 얻을수 있습니다. 편지를 띄우시는 방법은 연예인등의 인기 게시판 방명록에 제 편지를 편집해서 띄우시면 되고요. 또다른 방법은 일반우편 방법입니다. 일반인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성사확률이 높고 쉬운 방법입니다. 사업 안내문을 편지봉투에 넣어서 운동하는 셈치고 슬슬 다니면서 상가나 주택에 우편함. 자동차 앞 유리위 등에 무작위로 돌리는 것입니다. 하루에 100통씩 1,500통만 돌려 보십시요. 효과가 엄청납니다. 물론 많이 만 들어서 돌릴수록 수익은 불어납니다. 통장으로 돈이 한번 입금되기 시작하면 끊이지 않고 계속 눈덩이 처럼 불어나 며 평생 사업이 됩니다. 이때 꼭 명심해 주어야 할 것이 편지 내용중에 메일링 리스트 작성법입니다. ◈ 하단의 메일링 리스트 상의 4인중 맨 첫번째 사람 은 지우고 번호를 하나씩 땡겨서 맨 끝에 자신의 이름과 계좌번호를 적으시고 보내시면 되요// (즉 1번은 사라지고 2번이 1번, 3번이 2번, 4번이 3번이..그리고 마지막에 당신이 4번이 되는셈이지요. 이렇게 바꾼 편지로 메일을 보내십시요. 그래야지 당신의 메일을 본 사람들 이 당신에게 돈을 부칠테니까요. 이때 (위로 하나씩 땡긴후)자신을 제외한 3인 이름과 계좌번호의 순서를 절대 로 바꾸시면 안됩니다) 메일은 많이 보낼수록 좋겠죠? 그만큼 돈도 많이 벌테니까요.... ◈반드시 이러한 규칙들은 지켜주셔야 합니다.일종의 계약인셈이죠. 어기신다면 아무짝에도 쓸모엇는 일이 되고 거기다 법적 효력을 잃게 됩니다. (평균1~3%의 회답률이 있습니다.) 1) 당신이 1,500통을 보내면 15명정도가 10,000원을 보냅니다.-----150,000원 2) 그 15명이 각각 1,500통의 편지를 보내면, 225명이 당신께 10,000원씩 보냅 니다-------2,250,000원 3) 그 225명이 각각 1,500통의 편지를 보내면 3,375명이 당신께 10,000원씩 보 냅니다---- 33,750,000원 4) 그 3,375명이 각각 1,500통의 편지를 보내면 50,625명이 당신께 10,000원 씩 보냅니다.----506,250,000원 5) 이 시점에서 당신의 명단이 편지에서 사라집니다 (당신의 명단이 점점 위로 올라가서 사라지기 때문이죠) 그러나 위에 있는 모든 돈을 더하면 당신이 받은 돈은 약 5억4천만원.... 엄청나죠? 이것은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효과가 있느냐 없느냐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메일을 띄우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신이 1,500통이 아닌 3,000통을 보낸다면 약 15억 5천만원 을 받습니다. 적어도 1,500통 이상의 편지를 보내야만 1개월뒤 당신은 약 5 억 이상의 게런티를 받을수 있을 것입니다. 용기를 갖고 도전해 보세요? 물론 절대로 피해는 없습니다/// 이 아이템은 정확하게 큰돈을 벌수있는 확실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간단한 아 이템을 정확하게 실행해 보시면 적어도 1개월후 당신은 약 5억을 벌수 있습니 다 ◈ 당부의 말씀◈ 저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인터넷에서 이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많은 돈을 벌었 습니다. 2주일 동안 메일을 보내고 나니 한달 후 확실한 걸 저는 과감하게 한 글로 번역하여 여러분에게 이 시스템을 알려드립니다. 당신은 이 프로그램을 그대로 따라서만 실행하면 됩니다. 4명에게 꼭 돈을 송금해야 합니다. 나중에 당신에게 회신온 편지리스트에서 당신의 이름이 사라질쯤 당신에게 답신 이 오면 그들의 주소와 이름으로 다시 메일을 작성하고 자신의 이름을 쓰면 다 시 또 시작할수 있죠, 그리고 이것은 이 금융조직의 작은 예라고 생각합니다. 또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이기도 하구요. 왜 4명에게 돈을 꼭 송금해야 하냐구요? 4명에게 돈을 송금하는 것은 이 금융조직을 법적으로 아무 문제없는 합법화 를 이루기 위해서 입니다. 5억을 벌수 있는데 4만원이 문제겠습니까? (돈을 안보내면 법으로 걸리겠죠?) ※중요 포인트 ; 4인에게 돈을 보냈기 때문에 인터넷금융기관으로 인정,법적으 로 아무문제 없음.※ 이 서비스는 미 우편연방 복권법 18조 10302조 1342항에 따라 100%합법적인 사 업입니다. ※룰대로 하지 않았던 실제사례※ 참고로 전해 들은 얘기하나...통장에 천만원이 넘게 들어오자 어디서 메일이 날라 왔답니다. 자세히 보니 인터넷 금융기관이었답니다. 내용은 그가 불법으 로 시작해서 몇일뒤에 사기죄로 형사 입건 될수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뜨끔 했답니다. 사실 그는 룰을 어기고 시작했거든요. 그로인해 그밑의 분들의 모든 네트워크 망이 깨져 버렸습니다. 하지만 그 밑의 분들 중에서 정당히 4만원을 주고 시작한 사람은 법적 조치 가 없어 처벌할수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 통장에 있던 돈은 입금자 한 테 모두 되돌아가고 돈은 0원이 되어버렸습니다. 참 황당하더군요. 하지만 그가 그 돈을 되돌려 주지 않았다면 형사 입건 됐을지 모를 일입니다. 그래서 다시 시작했답니다. 오늘 이 편지를 다 보시는 분 주저하지 마시고 정당히 하시라고 과감히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 서비스의 법률적 분석(변호사 상담내용)※ 제가 굳이 변호사 상담료까지 물어가며 법직인 분석을 한까닭을 당신도 예상 하셨을 겁니다. 그렇습니다. 혹시 사기가 아닐까? 하지만 제가 두분의 변호사님께 상담한 결고 다음과 같습니다. 괜히 돈들여서 변호사 상담하지 마시고 (상당히 비싸더라구요) 잘 읽어 보세요. 제가 이일에 참여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법적인 하자가 없다는 것이었으니까요. 민사상 책임 내게 돈 만원씩을 입금시킨 사람들이(즉,당신들)손해배상 소송 을 제기해야 되지만, 돈 4만원 때문에 소송을 제기할 바보는 없고 제기한다 하 더라도 소송을 건 사람에게 만원을 지급하면 되지 더 이상의 책임은 없다(자기 배를 가를 바보는 없을 것이고 결정적으로 손해배상청구 소송비용이 만원보다 훨씬 많습니다. 당신 같으면 소송을 하시겠습니까?) 형사상 책임: 이 금융조직에 가입한 사람을 모두 구속시킬수 없다. 왜? 이미 암웨이 조직과 같이 적어도 수백명 또는 수천명의 사람들이 가입되어 있 기 때문이고 나 도한 몇번째 단보험이라고 생각한다. 계인지 모를 정도로 위 에 사람은 많다. 맨처음 시작한 4명에게 책임을 물을수 잇을진 몰라도 이미 한 참 중간단계인 당신과 나에게 형사상 책임을 물을순 없다 (또한 이런 인터넷 금융조직에 대한 사례도 형성되 있지 않다) 결론:우리는 결코 민.형사상 책임이 없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킬 내용도 없지 만 (왜냐구요? 손해봐서 소송할 사람이 없으니까...4만원 때문에 소송을?)혹 암웨이 같이 물의가 일어난다해도 국가에서 이 유사한 금융조직에 앞으로는 가 입 못하도록 규제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우리같은 중간단계의 사람 들에게 손해배상을 하라든가등의 강제적 조치는 법률상 할수 없다. 왜냐하면 이미 가입한 사람들이(즉,우리가)바로 윗단계 사람들에게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걸어야 하는데.... 돈 만원 때문에 법원에 힘들게 가서 천원넘게 들여서 소송서류 작성해가며. 당신이라면 소송 하겠습니까? 이유가 없을 것이다. 4명의 사람에게 돈을 꼭 넣으라고 부탁한 이유: 이미 익어보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업아이템이 아주 초기단계다 돈을 벌수 있는 아주 좋은 시기라는 것이다. 하지만, 만에 하나 이것이 암웨 이와 같이 물의가 일어났을 때를 따져보자. 당신이 정당하게 4명에게 돈을 넣었을 경우 이 시스템이 혹 문제가 되더라도 당신은 하등의 법적책임이 없다. 피해자일 뿐이지, 즉 초창기 4명만이 문제가 될분인 것이다. 보험이라고 생각하세요. 당신이 친구들과 함께 계좌4개를 만들어서 활동할때 4만원아끼려고 친구들끼리 계좌를 4개를 만들어서 활동하다 보면 법적문제가 발생했을때 심히 피곤해 집니다. 변호사 두명의 하나 같은 조언이었다. 4만원을 보험이라고 생각하고 투자하는게 좋을 듯 싶다. 그저 초창기 4명에게 고밥다고 하자. 법적으로는 그들이 피곤해지니까. 그래서 난 내 계좌를 직접 4개 만들지 않고 그들에게 10,000원씩 보냈습니다. 가장 안전하니까요..... 1,500명 한테 보내면 회답율 1%라고해도 그 15명이 또 15,00명에게 편지를..... 즉, 15*15*15*15*15= 759,375명이 10,000원씩 자신에게 보내는 겁니다. 그렇게 5번을 거쳐 자신의 이름이 맨 첫번째가 되어서 사라지면 당신은 수억 을 버는 겁니다.... 아무튼 소자본 투자에 믿을수 없는 굉장한 수익을 보장하는 이 프로그램 리스트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당신이 만약 지금가지의 이글의 내용을 이해하셨다면 가능성을 확신하실 겁니다. 솔직히 막연한 복권을 사는것보다 몇만배 더 확실하다는 것을..... 이제는 결심하셨다면 실행에 옮겨 보세요. 이런 결정은 빠를 수록 좋겠죠? 이 편지는 대한민국 사람들을 위한 국내 전용 편지입니다. ---------리스트 4명의 명단입니다---------- 1)이름 : 김병조 광주 : 050-121-531663 2)이름 : 윤홍례 광주 : 050-122-274886 3)이름 : 김병석 농협 : 618-02-367018 4)이름 : 소병준 농협 : 725065-52-073629 ------------------------------------------ 저도 약간의 장난 삼아 반신반하면서 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몇일이 지나자 조금식 돈이 들어오더군요. 그러더니 지금은 위에 말한대로 돈을 벌게 되었습니다. 밑기지 않더라도 4만원 잃어버린셈 치고 한번 해 보세요 그리고 나서 한달만 기다리세요 그땐 당신도 저처럼 억대의 돈을 만질수 있답니다. 정말입니다. 처음에는 편지를 받았을때의 저처럼 이글을 읽으신 당신도 아마 저를 미친놈 이라 비웃을지도 모르지만, 정말 이건 장난이 아닙니다. 부디 1%에 동참하시 어 이 어려운 시대를 혜쳐나갈 돌파구를 마련하세요. 명심하세요/ 도전없이는 결실도 없는 법입니다/ 도전만이 행운을 잡는길인것 아시죠? 여러분 4만원 날린다고 뭐가 변하나요? 하지만 4만원 투자해서 5억을 벌면 여러분들의 삶이 바뀔 것입니다. 진짜 자기가 평생 쓸수 있을 만큼 벌어요. 그것도 억대....꼭 도전하세요./ 위 내용은 이 프로그램이 젊은층에서 급속히 확산중이며. 합법적인 금융조직 이라는 사실입니다. 여러문 모두 돈을 많이 벌기를 바라며, 화이팅//// ~~~~모두 대박을 터뜨리십시요~~~~ 참고로 이편지를 받으시고 이행하실분은 위계좌로 꼭 입금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법적인 문제가 제시되지 않을테니까요? ★경험담★ 밑에 글은 계자로 돈을 번 사람들입니다. 99년 1월 22일자 스포츠 조선 "화제"코너에 먼저 보시고 읽어보세요 물론 읽는건 당신의 자유입니다. 읽어보시고 실천해 보세요. 그 기사를 위와 같이 또 다시 올립니다. 읽어보세요. 절대 내용 편집은 안했습니다. 제목:[사회]"신종 피라미드"단돈 4만원으로 8억원 번다 뉴스제공시간: 1999년 1월 22일 13시 48분 출처:스포츠조선 단돈 4만원으로 8억원을 번다 "젊은이들 사이에서 8억원짜 리 '노다지 캐기'가 화제다 커피 두잔 값으로 커피 농장도 살수 있는 큰 돈을 벌수 있다니. 대체 이게 무슨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린가 싶지만, 막상 한꺼풀 벗기고 들어 가면 혹하지 않을수 없다. 방법이 간단한데다 가능성이 엿보이기 때문이다. 노다지캐는 방법은 이렇다. ** s대 3학년 안종훈군(25)은 "맨 처음 인터넷상에서 8억원 버는법을 접한뒤 하도 황당해서 무시해 버렸는데 자꾸만 호기심이 생긴다"면서 "투자액이 얼마 안되는 만큼 버리는 셈치고 한번 해볼참"이라고 했다 이에 대해 박노원 변호사(43)는"일방적인 투자가 아니라 이론상 투자자의 수 익도 보장돼 있는 만큼 법적인 문제는 없는 것 같다."면서 "만일 피해자가 생 긴다면 그때는 깊이 따져봐야 할 문제"라고 말했다** "억원 노다지"는 그 투명성에 문제가 제기되고 있으며 왜 하필 4명인지 과연 답장이 1%에 이르는지 등에 대한 궁금증도 점차 커지고 있다. 그러나 투자액이 밑져야 본전 수준이라 노다지 캐는 젊은층 중심으로 점차 확 산될 조짐이다. [최재성 기자] 손에 넣은 사람들이 편지에 경험담도 함께 쓰고 있지만 그들 역 시 전면에 나서지는 않고 있다. 처음에는 잘 이해가 되지 않더라도 여러번 읽어 보시면 이해가 될 겁니다. 이해가 된다면 당신은 한달후 정말 밑기 어려운 행운의 소유자가 될 것입니 다. 제가 또한 한번 더 이 프로그램에 대한 믿음을 갖게 된 계기는 인터넷에서 스 포츠 조선에 접속해 신문기사를 보다가 우연히 제가 현재 하고 있는 이일에 대 한 내용과 같은 기사를 보게되었습니다. 내용은 이 프로그램이 젊은층에서 급속히 확산중이며 합법적인 금융조직이라 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끝으로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이 프로그램은 법적으로 문제가 없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저도 이제 시작입니다. . 장난삼아..호기심에..술한잔 덜먹죠.. 당신도..꼭 시작해보세요.. .....당신에게 행운이 함께하길.....